오늘부터 오스트리아에 FFP2마스크가 의무인데 혹시 그냥 계속 KF94끼시는분 있나요..? 제가 조사해본 결과 FFP랑 KF랑 같은 평가시스템으로 테스팅되기 때문에 기능상으로는 그냥 똑같다고 보면된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Bundesministerium이 말한바에 따르면 꼭 FFP2 아니더라도 같은 레벨이나 더 높은 레벨의 마스크도 써도 된다고 해서 KF94써도 되겠구나 했는데 또 방금 새로운 뉴스는 보니까 꼭 CE나 FFP2라고 마스크에 써있어야 한다고 하니 참...자기들도 잘 모르는거 같아서 답답하더라구요 ㅠ 한국에서 KF많이 가져왔는데..ㅜㅜ 여러분은 그냥 FFP2 사용하시나요?
현재는 KF94 허용된다고 발표되었어요. 다만 마스크에 KF94라고 적혀있으면 괜찮은데 안적혀 있는 경우에는 증명하기 어려워서 안될수도 있다고.... (봉지를 보여줘도 사실 거기서 꺼냈다고 보기 어렵겠죠..?) 오스트리아 대사관에 가보시면 공지사항에 자세한 내용 나와있습니다.
FFP2만 된다고 하여 오스트리아 정부에 KF94도 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해 놓은 상태입니다. 오스트리아 정부에서도 동일한 등급의 마스크는 사용가능하다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KF94 를 써도 된다고 정확하게 말한게 없는 그런상태....애매한 그런..
Cucucu News의 게시판 관리기준
사이트명의 각종 게시판과 댓글 및 토론방 및 커뮤니티를 이용하시는 네티즌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토론방' 등 사이트명의 각종 게시판에서는 바람직한 토론과 대화 그리고 다양한 참여문화가 정립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일부 분위기를 흐리는 사례가 있어 올바른 인터넷 문화를 유지하는 사용자 중심의 사이트가 되고자 게시판 관리기준을 정합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이용자가 쓴 글이 삭제되거나 게시자에게는 쓰기 금지 조치가 내려질 수 있습니다. 게시판 관리기준을 위반해 한 달 이내에 글 삭제가 3건을 넘긴 사용자는 1주일 동안 글 쓰기가 금지됩니다. 그 1주일 이후 다시 삭제 3건(한 달 이내)에 이른 이용자는 글쓰기가 금지됩니다.
---규제 대상---
1. 인격권 침해 등 상대방이나 특정 인물에 대하여 욕설·비방이 과도한 글 2. 반사회적 게시물(혐오감을 주는 게시물, 범죄·자살·폭력·도박 등을 미화·권유하는 게시물 등) 3. 도배성 글 : 같은 글을 많은 게시판에 동시에 올리거나 제목만 바꾸어 올리는 경우 4. 근거 없는 유언비어나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경우 5. 영리 목적의 광고 글 6. 음란성 게시물 및 링크 7. 특정 종교를 과도하게 미화하거나 비하하는 경우 8. 특정 지역·계층을 비하하는 경우 9.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무단 게재한 경우, 타인의 저작물을 자신이 작성한 것처럼 허위 등록하는 경우. 불법자료 유통에 대한 정보를 담은 글 10. 타인의 프라이버시나 초상권을 침해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경우 11. 게시판의 주제와 전혀 맞지 않는 게시물 12. 삭제 게시물의 답 글 및 꼬리 글
---운영자에 의한 글의 이동---
사이트명의 토론방 기능을 하는 디지털 국회에서 해당 토론마당의 이슈가 아니라 몇 사람의 관심사를 두고 논쟁을 벌이는 글은 운영자가 적절한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슈와 관련 없는 개인간의 논쟁은 뒷마당을 비롯한 적절한 공간에서 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실명제 원칙 ---
본 사이트는 글이나 게시물을 올릴 때 실명제를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 실명이 아닌 것으로 확인된 경우는 쓰기가 금지됩니다.
쿠쿠쿠 뉴스, 유럽의 희망을 쓰다 (http://www.cucucu.co.kr) Austria. Klopstockgasse 30. A-1170 Wien Austria Tel. +43-(0)676-3308-167. Fax. +82-(0)505-960-9730 | cucucunews@gmail.com 등록번호 142/0040 GB A 00260 | 설립일 : 2000년 7월 30일 | 대표: Kyungyeol. KIM 청소년보호 책임자 : 김경열 쿠쿠쿠뉴스는 성인, 쇼핑, 일반광고 등의 모든 광고 및 쿠쿠쿠뉴스 광고주 업무와 중첩되는 글의 게재를 불허합니다
Copyright ⓒ 2000-2014 Cucucu News All right reserved
Cucucu News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